
지은이: 캔 블랜차드
셀든 보울즈
87P
"고객이 불만을 얘기할 때는 그게 바로 진실이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. 고객의 말을 들어야 해요. 고객이 침묵하거나 미소 지으며 단순히 '좋아요'라고 말할 때는 더 신경을 써야 해요. 무슨 문제가 있다는 뜻이 거든요."
# 정말로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무서운 진실입니다.
대부분의 사람들은 괜찮다고 말하지만 그것이 속 깊은 마음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.
내게 충고와 불만을 주는 분은 어렵게 소중한 진실을 전하는 천사와 같은 사람입니다.
'책 속 한문장 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 (0) | 2009.07.06 |
---|---|
변화에는 마침표가 없다. (0) | 2009.06.29 |
멈추자! (0) | 2009.06.15 |
자기 신뢰 (0) | 2009.06.15 |
삶의 태도를 선택하다. (0) | 2009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