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책 속 한문장 읽기

고객의 취향과 의견을 존중하라

책표지를 클릭하시면 창을 닫습니다.
  지은이: 안미헌
 
P70
 
고객의 의견과 다름을 주장할 때는 아무리 자신이 옳다 해도 고객의 기분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된다.
고객에게 중요한 것은 누가  옳은가가 아니라 누가 고객을 이해했는냐의 문제이다.  

'책 속 한문장 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재무상담사를 위한 스토리셀링  (0) 2009.10.22
병원에서의 죽음  (0) 2009.10.22
부조리한 인생에 대응하는 태도  (0) 2009.10.20
서비스의 꽃은 세일즈다  (0) 2009.10.19
자유  (0) 2009.10.17